[오키나와 맛집]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 58번 국도 라멘 맛집 소개

오키나와 맛집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우라소에에 있는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돈코츠라멘, 츠케멘 등 다양한 메뉴와 세트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도 넓고 가격도 저렴해 나하에서 중부로 올라가는 길에 잠깐 들러 허기를 달래기 좋은 맛집입니다.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 위치 및 가는 길

마루겐라면 우라소에점은 미나토가와라는 곳에 있습니다. 나하시에서 58번 국도를 따라 20분 정도 가다보면 왼쪽에 '마루겐'(丸源)이라는 큰 간판이 보입니다. 마루겐라멘 우리소에점인데요, 부담없이 라멘을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 주소: 沖縄県浦添市港川2丁目24−1
  • 주차장: 점포를 둘러싸고 넓은 무료 주차장
  •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전 0시 30분
  • 가격대: 1인당 1,000엔 내외

주변에 명소(?)가 있는데요,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 가기 전에 피자하우스 본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을 먹을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미국식 레스토랑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사진 찍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피자하우스 본점에서 주택가로 더 들어가면 관광객이 많이 찾는 미나토가와 외국인주택가가 있습니다. 이곳은 옛날 외국인주택가를 활용해 매장과 음식점이 집중된 곳인데요, 미국 시골마을을 연상케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도 맛집이 있는데요, 나중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 메뉴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은 패밀리 라멘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볶음밥이나 교자, 튀김 등을 세트로 주문해도 좋습니다. 주문은 태블릿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국물맛을 원한다면 돈코츠라멘이나 시오라멘을, 매콤한 맛이 땡긴다면 탄탄멘을 주문하면 됩니다. 탄탄멘은 한국인의 입맛에는 맵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돈코츠라멘에도 매운 맛이 있습니다. 츠케멘도 야채, 파, 고기 등 맛과 종류가 다양합니다. 

테이블에는 시원한 녹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가 놓여 있는데, 볶음밥에 뿌려 먹으면 꽤 맛있습니다. 음료수와 맥주,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도 있습니다. 


가격은 라멘이 800엔에서 1,000엔 내외로 저렴한 편입니다. 세트 메뉴도 300엔~400엔 정도이며, 아이스크림은 98엔입니다. 라멘에 볶음밥이나 교자를 주문해서 먹으면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 맛은?

그렇다면 마루겐라멘 우라세엔점 맛은 어떨까요? 글쓴이는 시로 돈코츠라멘에 계략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시원한 국물맛을 기대했는데 약간 간장맛이 강하고 고기맛이 느껴졌습니다. 계란을 맛있었는데, 라면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깔끔한 맛이 아니었습니다.

같이 간 사람은 츠케멘을 시켰는데, 오히려 돈코츠라멘보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라멘소스에 면을 찍어서 먹는데 금새 먹어치웠습니다.

마루겐라멘 우라소에점 종합 평가    

마루겐라멘 우라소엔점은 대중음식점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실내는 넓고 개방적이며 깨끗합니다. 무료 주차장도 넓어 나하에서 차탄으로 가기 전에 허기를 달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은 평가하기 어려운데요,, 리뷰에서는 맛있는다는 의견도 있고 평범하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는 것보다는 마루겐라멘을 먹는 것이 낫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나 맛에서 패밀리 레스토랑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기대하지 않고 간다면 만족도가 좁고 가성비도 괜찮은 맛집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정글리아 오키나와 총정리

사쓰마번의 류큐 침공: 배경, 과정, 결과

류큐왕국 흥망사